모빌리티 서비스를 위한 B2B 플랫폼
플릿튠은 버스나 택시, 물류, 배달 등 다양한 이동에 필요한 경로와 배차 기능을 쉽게 구현할 수 있는 MaaS(Mobility as a Service)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세상을 바꾸는 모빌리티
불필요한 차량 운행을 줄여 사회와 환경 문제를 해결합니다.
교통량 증가
도시의 차량은 계속 늘어가고 대부분 1~2명이 타고 있어 교통량에 따른 문제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교통소외 지역문제
교통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은 최소한의 정부 복지 차원의 교통서비스만 제공받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리스크
정부, 기업은 큰 비용으로 대중교통과 셔틀을 운영하지만 증가하는 비용과 이용률 감소로 운영 한계에 부딪히고 있습니다.
비효율적인 운행경로
수요와 관계없이 정해진 노선과 배차간격에 따라 운행하고 운전자의 경험에 의존해 운행되고 있습니다.
최적화된 경로와 배차 서비스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최적경로와 배차기능을 제공합니다.
대규모의 노선을 편성할 때
대규모 통근 셔틀이나 자율 출퇴근 노선처럼 등 복잡하거나 유동적인 노선도 단 몇 분내로 만들어 드립니다.
매일 많은 지점을 운행해야하는 공유 킥보드 유지보수나 배송 등 최적 경로가 필요한 모든 곳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수시로 바뀌는 목적지를 운행할 때
수요응답형 셔틀(DRT, 합승택시)나 Delivery 등 실시간 수요에 반응해 최적경로와 최적배차 뿐 아니라 운전자용 네비게이션까지 제공합니다.
서핑이나 스키처럼 시즌 이벤트에 고객을 모집할 때 예약앱부터 운전자용 네비게이션까지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목적에 따른 맞춤형 경로가 필요할때
보험대차나 렌터카 등 차량을 수시로 탁송해야하는 업무에서 기사의 도착 후 이동 경로까지 고려함으로써 탁송 업무의 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매일 새로운 여러 지점을 방문해야하는 서비스에서 최적 경로를 자동으로 제공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